본문 바로가기
이슈

20200921 월요일 오늘의 이슈 (편승엽, 마이프로틴, 손흥민, 가생이닷컴, 쿠팡 고소, 코로나바이러스)

by 민초베토디 2020.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초베토디입니다.

 

 

 

 

 

가수 편승엽

 트로트 곡 <찬찬찬>으로 유명세를 떨친 가수 편승엽님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와 근황을 알리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본명은 편정범이고, 젊어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실제 나이는 1964년생으로 57세라고 합니다.

 

 

 

 

 

마이프로틴에서 발견된 벌레(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단백질 보충제로 헬스 커뮤니티에서 유명한 영국 마이프로틴의 단백질 바에서

흰색 가루로 보이는 벌레가 발견되어 화제가 되었어요.

 

마이프로틴은 많은 헬스 커뮤니티에서 애용하는 단백질 보충제 회사인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한편 마이프로틴 본사에서는 해당 벌레는 인체에 무해하며,

유통 과정에서 생긴 문제이기 때문에 본사에 책임이 없다는 입장을 표했습니다.

 

 

 

 

 

 

 

해외 스포츠 실시간 번역 커뮤니티 가생이 닷컴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이 현지시간 20일 영국 사우샘프턴의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견인하면서

해외 반응을 실시간으로 중계해주는 커뮤니티인 가생이 닷컴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날 손흥민은 화려한 해트트릭을 선보이면서 5-2 역전승을 이끌었고,

이에 대한 해외 반응이 궁금해진 네티즌들이 가생이 닷컴에 접속하며 화제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쿠팡 본사

지난 5월 쿠팡 부천물류센터에서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 집단감염 사태 당시,

내부의 방역 실태를 외부에 알린 후 계약 연장이 되지 않았다고 주장한 노동자들이

쿠팡을 상대로 해고무효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화제가 되었어요.

 

이들은 7월 31부로 근로계약이 종료된 이후

폭로한 두 사람을 제외한 다른 직원에게만 계약 연장 안내 문자를 보낸 것을 근거로,

해고무효확인 소송과 근로기준법 위반에 따른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