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20200922 화요일 오늘의 이슈(독감 예방접종, 테슬라, 배터리데이, 코로나바이러스, 대학교 대면 수업, 좀비탐정)

by 민초베토디 2020.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초베토디입니다.

 

 

 

 

 

 

내용과 관련 없는 이미지입니다.

 

독감 백신 유통 과정에서 문제가 제기되어 무료 접종 일정이 마감되기 하루 전에

조기마감되어 화제가 되었네요.

 

지금은 간절기라서 독감에 특히 유의해야 하는 시기이고

독감 집중 예방접종 시기인 만큼 많은 혼란이 예상되는데요,

 

22일부터 청소년 대상 접종 예정이던 백신이 유통 과정에서 상온에 노출되어

문제가 생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조달업체는 신성약품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내용과 관련 없는 이미지입니다.

 

미국 시가 총액 1위를 탈환했던 테슬라의 배터리 데이

하루 전날로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쏠렸는데요.

 

테슬라의 주가는 한때 폭락했었지만 배터리 데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다시금 반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의 예상과는 다르게 테슬라의 CEO인 엘론 머스크

배터리 데이를 하루 남겨놓고 기존 배터리 제휴 업체로부터

배터리 구매를 오히려 늘릴 것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배터리 데이에 테슬라 사가 배터리를 자가공급할 방안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내용과 관련 없는 이미지입니다.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사흘 째 두 자릿수인 것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차 확산 이후 세 자릿수의 신규확진자가 꾸준히 유지되다가

2.5단계로 격상한 후 효과가 나타난 듯 하네요.

 

9월 22일 오늘 신규 확진자는 61명으로,

이 추세라면 대학교 등에서는 대면 수업을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좀비탐정 포스터

 

KBS2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이 독특한 코미디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21일 첫 방송된 '좀비탐정' 1회에서는 최진혁(김무영 역)과 박주현(공선지 역)의 첫 만남이 그려졌는데요,

 

흔치 않은 소재로 첫 방영부터 최고 3.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